유머

걸그룹 맴버들이 남자친구를 볼때 중요하게 보는것.jpg

LG유플러스가 인기 아이돌 ‘에이프릴’의 직장인 체험 예능 ‘(주)아이돌 워크숍’을 오는 10일 오후 4시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단독 첫 방송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주)아이돌 워크숍’은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다. 아이돌이 연수원에 가서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빅톤’, ‘골든차일드’, ‘온앤오프’에 이어 여자 아이돌로선 처음으로 ‘에이프릴’이 출연한다. 에이프릴은 ‘(주)아이돌 워크숍’에서 특유의 순수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가수 활동 외에도 연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에이프릴인 만큼 영역별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워너비’ 회사원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본방송에서 에이프릴은 워크숍 입소 후 멤버 간 직위를 정하고 선서문 낭독으로 본격 회사 활동에 나선다. 이후 집중탐구영역 ‘고요속의 TMI(너무 과한 정보) 인터뷰’, 집중력영역 ‘추억의 포토존 게임’, 에너지영역으로 농구 슛 게임과 손가락 펀치, 병뚜껑 날리기 등을 수행한다. 협동심영역에서 진행된 지압판 댄스에선 지금까지 숨겨둔 몸 개그를 방출하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에이프릴의 ‘(주)아이돌 워크숍’은 본편 5회와 비하인드 1회 등 총 6편으로 제작됐다. 10일부터 화·목 오후 4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이와 더불어 LG유플러스는 에이프릴의 ‘(주)아이돌 워크숍’ 공개를 기념해 시청 고객 대상으로 멤버들 친필 사원증과 사인 포토카드 등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U+아이돌Live 앱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주)아이돌 워크숍에서 여자 아이돌로는 처음으로 에이프릴이 출연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라며 “팬들이 두고두고 애정할 장면들이 가득하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