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블락비 뇌섹남 학폭논란 박경 오늘 19일 현역 군입대 비공개입소.jpg

안녕하세요 박경입니다

 

사과문을 올린 후 처음 쓰는 글입니다

 

생각해보면 사재기 발언 후 마음 편한 날이 없었던 것 같네요

 

오늘 저는 현역으로 입대를 합니다

 

처음 학폭 기사가 나온날

 

저의 철없던 시절이 늘 마음에 걸렸던 터라 곧바로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과장 섞인 이야기에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죄송한 마음이 먼저였습니다.

 

피해자를 만나 진심으로 용서를 구했습니다.

 

앞으로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

 

중학교를 지나 유학을 다녀온 시기 이후 제 가치관은 달라졌습니다

 

방송에 비친 제 모습들 팬들에게 진심으로 했던 말과 행동들이

 

과거의 제 모습 때문에 모두 부정되는 것 같아

 

속상하고 부끄럽고 후회스럽습니다

 

어떻게 너 같은 사람이 사재기 폭로를 하냐 양심이 있냐 라는 말씀들을 하십니다.

 

염치 불구하고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저는 절대 영웅이 되고 싶거나 정의로운 척을 하고 싶었던 게 아닌

 

제가 사랑하는 음악에 관한 회의감과 속상함 때문에 용기를 내서 올린 글이었습니다

 

제가 잘못한 부분에 대한 질타는 혹독히 해주시되

 

메세지를 바꾸지 못하니

 

메신저를 망가트려 본질 자체를 흐리려 하는 상황을 부디 객관적으로 바라봐 주세요

 

건강히 다녀오겠습니다

 

 

박경 인스타그램 전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혐의로 500만원의 벌금형을 선